고객센터

자주 묻는 질문

  • BALAAN EXPRESS는 고객님께 더 좋은 배송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운영 중인 오늘도착, 오늘출발 상품입니다.

    오늘도착은, 평일 13시 이전 결제 완료 시 당일 24시 이전 받아보실 수 있으며, 오늘출발은, 상품별 주문마감시간 이전 결제완료시 당일 국내배송이 시작됩니다.
    주말/공휴일 주문시 다음 영업일에 선택하신 배송 옵션으로 배송되며 가상계좌의 경우 입금완료 시간을 기준으로 배송이 진행됩니다.
  • 서울지역 배송지 한해 서비스가 제공되며, 주문 시 배송 가능한 주소일 경우 오늘도착 버튼이 노출됩니다.
    오늘도착이 불가능한 지역은 일반 택배로 발송됩니다.
  • 발란의 모든 상품 가격은 관/부가세 및 배송비(도서산간 지역 제외)가 모두 포함되어 있어 결제 후에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.

    결제 후 관/부가세 및 배송비 입금을 별도로 요청받으신 경우에는 발란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해외 배송(DHL/UPS)이 수원/화성/동탄/오산 등으로 "배송 완료"된 경우, 발란 물류센터에 입고 된 것으로, 영업일 기준 다음날 검수 진행 후
    CJ대한통운 택배사를 통해 국내 배송이 진행되며 이후 [주문내역] 메뉴에서 국내 배송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반품 상품이 발란 물류센터에 입고되면 검수 후에 환불이 완료됩니다.(회수완료 후 최대 5영업일 이내(검수기간 포함))
    환불이 될 때 반품비가 있는 경우 반품비를 제외한 차액이 환불됩니다.
    결제 수단별 환불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.

    - 가상계좌 : 영업일 기준 2~3일
    - 계좌이체 : 즉시 환불
    - 신용카드 : 영업일 기준 2~4일
    - 네이버페이 : 영업일 기준 1~5일
    - 적립금 : 즉시 적립금으로 환원

    할부, 반품비용 차감, 부분 반품 등의 경우 1-2영업일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
    기타 환불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 또는 1:1 채팅으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.

퍼스널 쇼퍼와 상담하기

  • 운영시간 : 평일 오전 9시 - 오후 6시 (주말, 공휴일 휴무, 점심시간 12~13시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