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

자주 묻는 질문

  • 발란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은 발란이 100% 정품을 보증합니다.

    발란은 유럽 각지의 정품이 인증된 부티크와의 직거래, 철저한 검증을 통해 정품이 인증된 국내 파트너사와 함께 가품이 유입될 수 없는 유통 구조 혁신으로 저렴한 가격과 안전한 상품을 제공합니다.

    발란은 파트너사 입점 시 철저한 검증과 주기적인 관련 서류 검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
    또한, 정품에 대한 고객님과의 신뢰를 지키기 위해 '고객 신뢰관리팀'을 운영, 파트너사 샘플 확인, 관련 서류 검증, 미스터리 쇼퍼팀 운영 등 정가품 모니터링을 주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.

    구매 과정에서 가품으로 의심되는 경우가 발생할 경우 발란이 고객님을 대신하여 정가품 검증 및 100% 피해 보상, 신고처리 등을 진행해드리니 안심하시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[위조품 의심 상품 신고]

    특허청 : 특별사법경찰시스템 위조상품제보센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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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검찰청 : 신고센터 지식재산권 침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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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경찰청 : 신고 민원 포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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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발란의 경우 대형 부티크 혹은 브랜드와 직접 계약을 하여 상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.

    브랜드에서 최초로 제공하는 구성품으로 드리고 있음으로, 브랜드샵이나 백화점에서 별도로 생산하여 제공되는 구성품(워런티 카드/일부 브랜드박스/더스트백)은 제공이 어렵습니다.

    상품을 제공하는 부티크 및 파트너사에 따라 상품 소싱 방법에 따라 구성품이 달라지니 자세한 내용은 상품 상세 페이지를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"
  • 발란은 고객님께 다양한 선택권과 경쟁력 있는 가격 제공을 위해 국내외 1천 여 개 이상의 명품 전문 파트너사와 함께 고객님이 원하시는 상품을 준비해드리고 있습니다.

    발란에 등록된 동일한 상품(코드)을 보유한 파트너가 많을 경우, 파트너가 상품을 확보하는 과정에 따라 가격의 차이가 발생합니다.

    발란에서는 해당 상품을 비교하여 그 중 가장 최저 가격의 상품에 B최저가 표시를 해드리고 있습니다.
  • 발란의 모든 상품은 관부가세 및 배송비용 일체를 발란에서 부담하고 있어 상품 가격 외 추가로 결제하실 비용이 전혀 없습니다.
    개인 통관 고유부호 또한 개인통관을 통해 수출입을 하는 파트너사 상품일 경우에만 주문 시 입력란을 노출하고 있으며,
    그 외 기업통관으로 진행되는 경우 별도로 개인통관 고유부호를 수집하고 있지 않으니 참고해 주세요.
    개인통관 고유부호 입력 여부에 따라 관부가세 비용이 달라지지 않음으로 안심하시고 이용 부탁드립니다.

    다만, 분할 또는 반복하여 수입하거나 입항일이 같은 두 건 이상의 물품을 수입 통관할 경우 합산과세가 별도로 부과될 수 있습니다,
    합산과세에 대한 세부 기준 및 규정은 관세청 홈페이지 참고 부탁드립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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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운영시간 : 평일 오전 9시 - 오후 6시 (주말, 공휴일 휴무, 점심시간 12~13시)